‘무도실무관에 김우빈, 김성균이 출연을 확정되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합이 9단인 ‘이정도(김우빈 분)의 범죄를 감지하는 촉과 무도 실력을 단번에 알아본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 분)
이정도(김우빈)와 김선민(김성균)이 전자발찌 범죄 대상자들을 감시하고 범죄를 예방하는 ‘무도실무관 일을 하다 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액션 코미디 영화입니다. 흥미진진할 것 같은데요!
조금은 낯설지만 어떤 줄거리일지 궁금한 ‘무도실무관은 재범 위험이 높아서 보호관찰 처분을 받은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특별 감시하고 범죄를 예방하면서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을 하는 이들을 일컫습니다.
보호관찰관과 함께 2인 1조로 움직이면서, 보호관찰관에게 닥칠 위험을 막고 범죄자를 제압하는 것도 ‘무도실무관의 몫인데요.
김우빈은 ‘무도실무관에서 아버지가 운영하는 ‘먼치킨의 배달 일을 하는 와중에도, 힘든 사람을 보면 절대로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멋진 청년 ‘이정도를 연기합니다.
친구들과 PC방에서 게임을 하면서 놀고 , 술을 마시고 수다 떠는 아주 평범하고 속 편한 젊은이지만, 남들과 다른 특별한 점이 있다고 한다면 태권도, 검도, 유도 전부 검은 띠, 각 3단으로 합이 9단인 ‘무도 실력자라는 점입니다.
‘이정도가 우연히 전자발찌를 찬 범죄자의 무차별 공격을 받던 무도실무관을 구해준 후에 대타로 5주간 무도실무관 일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영화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김성균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일을 하고 싶어서 전자발찌를 찬 강력범들을 관리하는 보호관찰관이 된 ‘김선민을 연기했는데요.
임시로 파트너가 된 ‘이정도의 놀라운 재능과 촉을 알아보고 그에게 본격 ‘무도실무관이 될 것을 권하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김선민의 사명감과 노하우는 단숨에 범죄자를 제압하는 놀라운 무도 실력과 깡을 가진 ‘이정도와 만나 최고의 호흡으로 이어지는데요.
자신의 전자발찌를 자르고 범죄를 저지르려는 흉악범들을 쫓고 막아야 하는 긴장감과 리얼 액션, 밝고 정의로운 청년인 ‘이정도와 그 친구들 사이에서 유쾌한 코미디 또한 기대 포인트로 감상하시면 좋겠습니다.
매우 개성있는 캐릭터, 위트 넘치는 청춘의 모습을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그린 영화 ‘청년경찰에 이어 글로벌 1위를 달성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까지!!
청춘과 버디, 액션과 코믹, 그리고 사건 속에 성장하는 ‘캐릭터라는 독보적인 영역을 가진 김주환 감독이기 때문에 ‘무도실무관의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코미디, ‘이정도의 변화가 자아낼 공감도 매우 기대가 큽니다.
‘지옥 ‘D.P. ‘정이 등으로 넷플릭스와 꾸준하게 협업을 해 온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신작으로서, 범죄자를 감시하고 또 그들과 맞서 싸우며 위험한 범죄로부터 시민들을 지켜내는 ‘무도실무관'
신선한 영화의 소재, 현실 청춘으로 돌아온 김우빈과 실감 그 자체로 연기하는 김성균의 만남만으로도 이 영화를 기대하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강렬한 액션과 유쾌한 웃음으로 기대를 높이는 김주환 감독의 영화 ‘무도실무관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넷플릭스 영화 정말 요즘에 재밌는게 많아서 골라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무도실무관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드라마-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수 500만 돌파 1000만 관객에 도전하다! (0) | 2023.08.30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