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주유패스 구매하셨나요? 아직 어떤걸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그럼 천천히 읽어보면서 내가 필요한 오사카 주유패스는 어떤건지 확인해보세요!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은 통해서 일정을 유연하게 여행할 수 있어 패키지보단 자유여행을 추천드리며 하나씩 준비하면서 오사카 여행 준비해보길 바래요.
그리고 오사카 주유패스 정보 이외에도 오사카 여행 꿀팁도 자세히 알려드리니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자유여행이 처음이라면 주유패스는 꽤 괜찮은 패스 인데요. 오사카에 가신다면 반드시 챙기시길 바래요. 오사카 시내에서 JR을 제외한 모든 교통수단을 이용가능하고, 오사카 주유패스로 50여곳의 시설을 무료 입장 및 할인을 받을 수 있고 1일 승차권(버스, 지하철)까지 포함돼 있어요..
거의 무제한으로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까 구입 안할만한 이유가 없어요.
꿀팁 : 주유패스 구매는 일본 현지에서 사지마세요. 우리나라 여행사에서 구매하시는게 저렴해요.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할 수 있는 곳도 준비했어요.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오사카 주유패스는 오사카의 대표 관광 명소 무료 입장 및 할인 입장도 가능하며 지하철, 버스 등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승차권이 결합되어 있는 오사카 패스 인데요.
주유패스로 입장할 수 있는 시설은 아래와 같아요. 무료 입장 가능한 시설이 40개 가까이 되지만 사실 가는 곳은 대부분 정해져 있어요.
몇가지 추천하게되면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HEP FIVE 대관람차, 오사카성, 츠텐카쿠(평일에 가면 무료 슬라이드), 나니와노유 온천, 우메다 공중정원(오후 6시 이전에 입장해야 됨)
주유패스는 1일권과 2일권으로 나뉘는데요. 오사카 여행을 충분히 즐기시려면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추천합니다.
클룩앱에서 바우처를 받아서 실물패스로 교환하여 사용하시기 바래요.
실물패스 교환처는 간사이 공항, 오사카역, 난바역과 교토 간사이 관광안내소 등에 있는데
편한 장소에서 교환 받으시면 돼요. 1일권은 2만5천원, 2일권은 3만3천원 정도인데요.
오사카 주유패스와 오사카 E-패스의 차이점
E-패스에는 오사카성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실물카드가 아니라서 분실위험이 없고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니까 오사카성을 가실 계획이 아니라면 추천드려요.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주의사항 안내
2일권 시작일과 그 다음날까지만 사용이 가능해요. 꼭 연이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48시간으로 이용하는게 아니라 날짜를 기준으로 계산된다는 점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래요. 무슨 말인지 잘 이해가 안가시는 분들을 위하여 예시로 알려드릴게요.
예를 들어서 월요일 오후 1시부터 사용하셨다면 48시간뒤인 수요일 1시가 아니라 화요일밤 12시까지만 사용이 가능하세요.
이제 아시겠죠?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시니까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꿀팁 : 오사카성은 오후 4시 이후에 가게되면 1,050엔을 지불해야해요(30%만 할인가능)
간사이 스루패스
오사카 시내를 중심으로 교토와 나라, 오사카, 고베와 와카야마 등에서 한장의 카드만으로 JR를 제외한 10개사의 지하철과 민영철도, 그리고 버스 등을 자유롭게 타고 내릴 수 있어요.
350여개의 관광명소와 역사유적지, 그리고 온천시설 등에서 여러가지 할인 혜택도 누리실 수 있어요. 주의사항은 이용 구간을 넘어서는 구간 이용에 대하여는 별도 비용을 지불할 수 있어요.
지정석이나 레벨이 높은 열차를 탑승하길 원할 때 추가 요금을 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티켓을 분실하다 보면 재발급이 안되며, 티켓을 부정사용할 경우에 티켓이 무효화 처리된다는 점과 추가 할증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도 참고해 주시기 바래요.
라피트
간사이 공항과 난바를 이어주는 가장 빠르고 저렴한 교통수단 인데요. 일반 지하철로 이동하는 것 보다 훨씬 빨라요. 전좌석 지정석이며 난바까지 35분이 소요 돼요.
이 티켓은 난바 파크스와 난바 시티에서 이용 가능한 쇼핑 쿠폰(티켓당 500엔 쿠폰 총 3매 지급)도 지급해 줘요. 단, 난바 파크스 또는 난바 시티의 인포 데스크에서 쇼핑 쿠폰을 교환하셔야 이용할 수 있어요.
구매가격 JPY5,000 이상의 각 쇼핑 건당 이용 가능해요.
만6세 미만은 무료이며 좌석은 제공되지 않아요. 만6세~만12세 현장구매만 가능하며 720엔 인데요.
클룩에서 미리 구매한 뒤 난카이 간사이 공항역 매표소에서 모바일 바우처를 보여준 뒤 실물 티켓과 교환하게되면 돼요. 어려워 하지 마세요. 한글 안내가 정말 잘 돼 있어요.
왕으로 1인당 19,900원(2023년7월기준) 구매하실 수 있고 미리 예매하는게 훨씬 저렴해요.
클룩에서 미리 구매하게되면 QR코드를 보내주는데 현장에서 실물티켓으로 교환하셔야 해요.
실물티켓 교환장소
1.공항에서 입국심사를 마치고 나오는 곳에서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세요.(1층만 올라가세요)
2. 밖으로 나가면 지하철 타는곳으로 가는 통로가 있어요. 통로 쪽으로 쭉 걸어가세요.
3. 통로로 가서 반대편으로 가면 티켓창구고 보인데요. 라피트는 티켓창구라고 써있는 빨간색 창구를 찾아가서 QR을 보여주시면 티켓교환을 바로 해줘요. (다 한국어로 적혀있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하루카
하루카는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는 물론 교토, 고베 등을 갈 수 있는 열차로 신오사카까지는 약 50분, 교토까지 약 1시간 20분이 소요돼요.
목적지에 따라 요금이 다르며 가장 가까운 텐노지역의 경우 11,900원 신오사카역은 15,900원 교토역까지는 17,900원 인데요. 만약 오사카 숙소를 텐노지역 근처로 잡았다면 라피트보다 하루카를 타는 게 더 좋아요. 오사카보다 교토로 바로 이동할 분들도 하루카를 추천 해요.
게이한패스
교토와 오사카를 오가는 게이한 패스 인데요. 이 패스는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교토버스패스 또는 교토 1일 승차권등과 함께 사용하는 게 유리 해요.
기타하마역에서 후시미이나리역까지 편도 410엔이라 왕복만 타도 이득인데요. 하지만 교토역을 기준으로 아래(후시미이나리)는 가는데 왼쪽 위에 있는 아라시야마 쪽은 안가서 뭔가 좀 아쉬운 패스이긴 해요.
만약 오사카에서도 게이한패스를 이용할 수 없는 지역이면 추천하지 않아요. 괜히 더 걷거나 돈주고 지하철을 한 번 더 타야 하니까요.
한큐투어리스트패스
그래서 위에 소개한 게이한패스보다 개인적으로 교토를 갈 때에는 한큐투어리스트패스가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오사카역이나 오사카 우메다역에서 출발하고 교토 가와라마치역(교토여행의 중심)은 물론 아라시야마까지도 갑니다.
일본 와이파이 사용방법 4가지
일본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려면 4가지 방법이 있어요. 로밍, 포켓와이파이, eSIM, uSIM 등. 로밍의 경우는 한국에서 오는 전화를 무조건 받아야 하는 사람이 아니면 딱히 추천하진 않아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게 포켓와이파이와 eSIM 인데요. 아이폰 XR이상 사용할 경우 eSIM 사용을 추천 해요. 포켓와이파이는 별도로 충전해야 하고 인천공항에서 수령 및 반납, 현지에서는 항상 휴대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eSIM은 스마트폰에서 활성화만 하게되면 되니까 분실이나 충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갤럭시의 경우 폴드4와 플립4만 지원하고 있으니 이 외에 다른 기종을 사용할 경우 포켓와이파이를 빌리면 돼요.
가격은 eSIM이 조금 더 저렴하니 아이폰 사용하는 분들은 무조건 eSIM 쓰세요. 진짜 강추 해요. 두 번 다시 포켓와이파이 쓸 일 없을 거예요.
오사카 여행이 처음이거나 오사카 여행 루트를 어떻게 짜야 될지 모르겠다면 오사카 주유패스를 반드시 구매하길 바래요. 이 패스 하나만 있어도 오사카 여행을 알차게 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과 그 외 다양한 여행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그럼 즐거운 일본여행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무리할게요!
'건강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택배 반품예약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0) | 2023.07.24 |
---|---|
이갈이 원인 제대로 알아야 치료 가능하죠! (0) | 2023.07.23 |
허리둘레 계산기 이렇게 다 알려줘도 되나요? (0) | 2023.07.20 |
복숭아 통조림 만드는법 (0) | 2023.07.19 |
꽈리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야하는 이유! (0) | 2023.07.18 |
댓글